close open
현재 위치
HOME > 이용안내

SHOPPING GUIDE

저희 쇼핑몰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저희 쇼핑몰은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처음 오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 회원가입을 안 하시더라도 비회원의 자격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상품 주문방법
  1. 1.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.
  2. 2. "바로가기" 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!
  3. 3. "장바구니 담기"를 클릭하세요!
  4. 4. "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" 메시지가 나오면,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"주문버튼"을 클릭하세요!
  5. 5. 주문버튼을 누르면, "주문서"가 나옵니다! 주문서를 작성 후 "주문"을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!
고객센터
  • 전화 : 1688-3188
  • 유선상담 시간 : 오전 9:00 - 오후 5:00 (점심시간 오전 12:00 - 오후 1:00) / 토, 일, 공휴일 휴무
  • 메일 : soft@softpack.co.kr
  •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420-18
배송일
배송 방법은 택배입니다.
주문하신 날로부터 1 ~ 4일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온라인 입금 시 입금 확인 후 1 ~ 4일
  • - 신용카드 결제 시 주문 후 1 ~ 4일
온라인 주문제품 안내
  • ◆제품에 관한 공통 내용
  • - 제품 생산 및 가공의 특성상 ±1 ~ 2mm 정도의 틀어짐 또는 사이즈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제품의 노치, 이지컷, 모서리, 실링방향(위치 및 모양) 등은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  • ◆보관 Tip : 소프트팩(주)의 모든 제품은 원료의 특성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여름철 높은 습도와 열기로 인해 제품의 슬립제 또는 인쇄잉크가 녹을 수 있으니 서늘한 곳에 실온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제품의 특성상 이취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환기를 위해 제품 수령 후 포장박스를 열어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소량제작 인쇄제품 안내(봉투, 스티커, 카페용품 등)
  • ◆소량제작 인쇄 주문은 온라인(온라인 인쇄 주문 사이트 : design.softpack.co.kr)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고객님께서 최종 확인 해 주신 디자인 시안의 오타 및 색상 차이에 대해서는 소프트팩(주)에서는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- 제품에 인쇄된 색상과 디지털 디스플레이(모니터, 휴대폰 등)상의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재 발주(동일 데이터로 재 작업)시에도
  • 인쇄의 특성상 약간의 색상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제품의 인쇄 위치가 ±1 ~ 2mm 내외로 어긋날 수 있습니다. (봉투, 스티커 등 인쇄 제작 제품)
  • - 제품 본래 특성에 따른 재질 및 컬러에 따라 인쇄 구현 색상 및 질감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제품의 일부 불량에 대해서는 해당 수량만큼 재작업 출고를 진행합니다.(원본 데이터 기준)
제품의 반품 및 교환 안내
  • ◆교환 / 환불 / 반품 안내
  • - 단순 변심 및 오주문 l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가능 (왕복 배송비 소비자 실비 부담)
  • - 상품 불량 및 오배송 l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가능 (왕복 배송비 판매자 부담)
  • ◆교환 / 환불 / 반품 불가
  • -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
  • - 고객 과실에 의해 상품이 판매 곤란할 정도로 훼손된 경우 (스크래치 및 오염 등)
  • - 고객 요청에 의한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(밸브 및 틴타이 부착 위치 지정, 인쇄 주문 봉투 및 스티커 등)
  • ◆유의사항
  • - 고객센터(유선)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반송여부를 확인 후 제품을 반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임의 반송 불가)
개인정보 처리방침 [약관보기]
  • 담당 : 유하경
  • 전화 : 1688-3188
  • 메일 : soft@softpack.co.kr

대량인쇄 소량인쇄 스티커